본문 바로가기

World News

화웨이,징동물류 근황과 중국 항공료 조정 방안

반응형

화웨이 로고 출처 바이두
화웨이 로고 출처 바이두

화웨이, 택시 어플 타고 전국 확장...T3 모빌리티 전량 접속 논의

 

관련 인사에 따르면 화웨이가 지난 7월 출시한 택시 사업에 뛰어 들었다. Petal 모빌리티는 새로운 확장 계획을 계획하고 있다. 페탈모빌리티는 그동안 베이징, 선전, 난징 등 소수 도시에 이어 전국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T3모빌리티와 전량 접속을 협의 중이다.


징동물류 로고 출처 바이두
징동물류 로고 출처 바이두

징동물류 전 CEO, 협신 가맹 확인, 모바일 에너지업 담당힘쓰다

 

8월 31일 세신넝커(协鑫能科)가 왕쩐훼이(王振辉,징동 물류회사)의 가맹 회사는 세신넝커의 최고 경영자를 맡고, 이동 에너지 업무를 담당하며, 회장에게 직접 보고한다. 왕 회장은 앞서 레노버·이아퉁·징동그룹에서 요직을 두루 거쳤다. 여러 자료에 따르면 왕쩐훼이가 징둥물류 CEO로 있을 때 물류 서비스 제품과 모델을 혁신하여 기업 물류를 완성하였다.물류 기업으로 변모하고 징동물류 상장을 추진하다.


미국 주식표 본문 상관없음, 출처 바이두
미국 주식표 본문 상관없음, 출처 바이두

미국 주식 3대 지수 집단 하락, 인기 중개주 급등

 

8월 31일 마감, 미 3대 지수 집단지수는 0.88%, 8월 4.06%, s&p500지수는 0.78%, 8월 4.24%, 납지는 0.56%, 8월 4.64% 등으로 하락했다.대형주 등락 엇갈려 메타 3%, 넷플릭스 1%, 애플·아마존1%초과 구글-마이크로소프트 소폭 하락...대박 중개주 상승-영희그룹은 OTC에서 나스닥으로 전환한 첫날 80배 이상 급등한 뒤 장중 23% 이상 급락했고, 샹두, B오토, 바이두, 징동, 아이치이, 알리바바, 샤오펑 자동차는 1% 이상 올랐다.


대한항공 사진, 본문과 상관 없음. 출처 바이두
대한항공 사진, 본문과 상관 없음. 출처 바이두

중국 항공료 유류할증료 조정

 

 8월 31일, 중국 국내선 여러 항공사에 따르면 2022년 9월 5일(발권일)부터 국내선 유류할증료 부과기준을 조정한다. 안내문에 따르면 조정된 국내선 유류할증료 부과 기준은 성인여객, 800km 이하(포함) 구간은 1인당 60위안, 800km 이상이다.승객 한 명당 120위안을 받는다.이것은 올해 유류할증료의 두 번째이다.이번 조정 전 기준에 비해 모두 20위안씩 내렸다.

 

 

반응형